본문내용 바로가기

구민의 행복과 안전은 우리의 땀방울에서


공단소개

  • 이사장 인사말
  • 경영목적 및 이념
  • 공단 연혁
  • 고객서비스 헌장
    • 헌장 전문
    • 서비스이행표준
    • 고객의 권리
    • 고객의 참여 및 의견제시
    • 고객협조 요청사항
  • 공단CI
    • 공단심볼
    • 로고타입
    • 심볼마크 시그니처
    • 엠블렘
    • 슬로건
  • 조직도
  • 전화번호 안내
  • 찾아오시는 길

헌장 전문

> 공단소개 > 고객서비스헌장 > 헌장 전문

성동구도시관리공단 헌장 전문

제정일
2004.10.13.
개정일
2006. 5.12.(1차)
2008.12.19.(2차)
2009. 9.22.(3차)
2011.12.21.(4차)
2013. 9. 2.(5차)
2015.10.19.(6차)
2016.12.12.(7차)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임직원은 공공시설의 쾌적한 환경과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주민생활과 지역사회에 이바지 하는 일류
도시관리공단이 되도록 다음과 같이 노력 할 것을 다짐합니다.

  1. 우리는 늘 밝은 자세로 고객을 맞이하고 고객이 감동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2.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공공시설물의 안전과 유지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3. 우리는 공정하고 투명한 경영관리로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4. 우리는 민원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제도나 관행을 수시로 정비ㆍ개선하여 민원을 단계적으로 줄여 나가겠습니다.
  5. 우리는 고객의 소리를 항상 경청하여 이를 경영에 반영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약속을 실천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 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다짐합니다.

성동구도시관리공단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