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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민의 행복과 안전은 우리의 땀방울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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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참여 및 의견제시

> 공단소개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의 참여 및 의견제시

  • 고객의 의견을 귀담아듣고 고객의 입장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모니터제도'를 운영하겠습니다.
  • 고객서비스헌장 및 서비스 이행표준에 대하여 공단의 부서별로 평가지표를 설정하고 매년 그 성과와 서비스 이행상태를 점검하여 잘못된 점을 시정하고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 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하여 매년 1회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공단 홈페이지에 게재하겠습니다.
  • 우리 공단 서비스의 문제점이나 불친절, 불만족한 사항, 시정·개선하여야 할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인터넷, 방문, 전화, 우편, FAX, 고객 엽서 등으로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참여 및 의견제시 정보 제공
구 분 고객의견 보내주실 곳
인터넷 성동구도시관리공단 홈페이지 > 고객참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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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대표전화 02-2204-7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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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합시다 02-2204-7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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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편 (04704) 서울시 성동구 청계천로 546 (마장동) 성동구도시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