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구민의 행복과 안전은 우리의 땀방울에서


공단소개

  • 이사장 인사말
  • 경영목적 및 이념
  • 공단 연혁
  • 고객서비스 헌장
    • 헌장 전문
    • 서비스이행표준
    • 고객의 권리
    • 고객의 참여 및 의견제시
    • 고객협조 요청사항
  • 공단CI
    • 공단심볼
    • 로고타입
    • 심볼마크 시그니처
    • 엠블렘
    • 슬로건
  • 조직도
  • 전화번호 안내
  • 찾아오시는 길

고객협조 요청사항

> 공단소개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협조 요청사항

고객협조 요청사항
우리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의 전 직원은 이 헌장의 정성어린 실천을 통하여
언제나 고객 여러분께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고객 여러분께서는 항상 친절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우리 공단의 서비스 개선과 발전에 적극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공단 직원의 불친절이나 잘못된 행위, 기타 불편하신 점에 대해서는 일일이 고쳐주신다는 마음으로 즉시 알려주십시오.
    • 고객 여러분께서 모범이 되고 귀감이 되는 직원을 보셨을 때에는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해주십시오.
    • 불가피하게 고객의 뜻을 수용하지 못할 경우에는 널리 이해하시는 아량을 베풀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업무처리과정에서 대가를 요구하거나 금품을 주고받는 행위는 비윤리행위이므로 깨끗한 풍토 조성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여러분께서 우리 공단의 시설을 이용하실 때는 시설물을 내 것처럼 아껴주시고 공중도덕과 질서를 지켜주시기바랍니다.

우리 성동구도시관리공단의 전 직원은 이 헌장의 정성어린 실천을 통하여
언제나 고객 여러분께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