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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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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도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조사개요
  • 조사대상: 외부 고객 295명
  • 용역기간: 2016. 10. ~ 11. (검수일: 11. 7.)
  • 조사방법: 전화 및 현장출구조사(외부 고객), 자기기입식 조사(직원)
  • 조사기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소요예산: 10,000천 원
조사결과
  • 종합고객만족도지수: 84.6점(전년대비 2.1점 상승)

조사결과 종합결과

종합고객만족도지수 현황
구분 2015년 2016년 전년대비
외부고객 82.5 84.6 2.1
내부직원 67.4 68.2 0.8
팀별 외부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 청사관리팀이 96.7점, 사업소별로는 대현경로복지관이 99.8점으로 가장 높음
  • 체육사업팀이 80.7점, 사업소별로는 거주자우선주차장이 75.3점으로 가장 낮음
  • 전년대비 ‘금호공원체육관’을 제외한 모든 세부사업이 상승한 가운데, 사업소별로는 대현산체육관이 +4.4점으로 가장 큰 폭 상승
팀별 외부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현황
연도 주차사업팀 체육사업팀 청사관리팀
2015년 83.4 78.9 94.0
2016년 85.8 80.7 96.7
전년대비 2.4 1.8 2.7

조사결과 종합결과

팀별 외부 고객 만족도 조사 결과 현황
사업소명 16년도 15년도 증감
공영주차장 93.7 92.1 1.6
거주자우선주차장 75.3 71.7 3.6
성동구민종합체육센터 78.1 76.9 1.2
열린금호교육문화관 79.6 78.2 1.4
마장국민체육센터 84.2 80.3 3.9
대현산체육관 79.5 75.1 4.4
금호공원체육관 85.3 85.8 △0.5
대현경로복지관 99.8 97.6 2.2
용답어린이집 91.9 90.5 1.4